6월 27일 목요일, 복지관 세미나실에서는 2019년 제 2차 이용고객 모니터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.
이용고객 모니터단이란?
이용고객 모니터단은 복지관의 시설 및 환경, 프로그램, 직원서비스, 이용고객의 욕구 반영 등
다양한 부분에 대한 이용고객의 입장을 듣고 불편요인을 진단하여
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
더 좋은 복지관을 만들고자 하는 자리입니다.
이번 회의는
전차 회의 제안사항 처리 결과 안내, 2차 사전 점검 결과 안내,
2차 모니터단 회의 진행(제안사항 및 질의응답)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이용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최대한 반영하여 만족도를 높이고자
언제나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권익옹호지원팀 최수지 팀장(T.070-4459-536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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